Loading icon

Karlštejn 성 - 체코 공화국의 진주

체코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성 중 하나가 카를슈테인 성(Karlštejn Castle)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베룬카 강 유역의 프라하 교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성은 그렇게 유명하고 유명한 이유가 없습니다. Karlštejn은 전성기의 체코 국가의 상징입니다.

편안한 여행을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체코에서 렌터카 서비스를 선호합니다. 프라하 공항에서 자동차를 렌트하는 평균 비용은 하루에 15유로이고 브르노 공항에서 하루 평균 17유로입니다.



카를교와 같은 다른 건축물과 마찬가지로 카를슈테인 성은 체코의 가장 유명한 왕이자 신성 로마 제국의 황제인 카를 4세에 의해 건설되었습니다. 미래의 성은 체코 국가와 신성 로마 제국의 힘을 상징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그것은 왕실과 제국의 보물이자 국가 문서 보관소로 여겨졌습니다. 그리고 그 성은 난공불락의 요새였으며 그곳에 보관해야 할 보물과 유물을 온전하게 유지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건축가들은 운이 좋게도 Charles IV의 모든 아이디어를 완전히 실현했습니다.


Karlštejn Castle은 건축가와 건축업자가 왕이 그들에게 부여한 임무. 성 건설의 주요 원칙은 성의 전체 단지를 구성하는 건물의 계단식 배열이었습니다. 이 건물 배열은 예루살렘에 위치한 성산의 상징을 담고 있습니다. 그 당시 예루살렘은 세계의 중심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리고 칼슈타인은 신성로마제국의 중앙집권을 상징하며, 어느 정도 기독교의 이 신성한 대상을 대신하는 역할을 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각 건물은 위에 있습니다 다른 하나와 전체 단지의 왕관이자 성의 주요 지배자는 Big Tower입니다. 이곳에는 성스러운 유물이 보관되는 성 십자가 예배당과 왕실 및 제국의 의복이 있습니다.
보통 순례자와 왕족 모두 건물에서 건물로 올라가며 영원한 구원의 상징으로 신성한 유물을 지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