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베니스 - 이탈리아의 독특한 진주

기차역 건물을 떠나(베니스 본토에서 기차가 우리를 댐을 따라 이 섬으로 데려왔습니다) 매표소 앞 부두에 서 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대운하를 따라 산마르코 광장(Piazza San Marco)까지 여행하는 배의 표를 판매했던 매표소를 찾았습니다. 곧 우리는 물 위에 서 있는 집들을 지나 항해했습니다. 그 중 하나의 동일한 집을 찾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완전히 다르고 각각 고유한 매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일부 집의 정면은 신화적인 인물이나 귀족의 삶의 장면을 묘사하는 고대 모자이크로 장식되었습니다. 끝없이 다양한 정면에 더해, 우리는 만족스러운 여행자가 장식적으로 앉아 있는 수상 운송 수단을 우아하게 조종하는 곤돌라 기사를 도처에서 만났습니다. 그리고 이 곤돌라 기수들은 고객을 찾기 위해 붐비는 곳에서 붐비는 우리 택시 기사들을 생각나게 했습니다.



이탈리아 관광객에게 없어서는 안될 도우미 온라인 자동차 예약 서비스입니다. 베니스에서 소형차를 빌리는 평균 비용은 하루에 약 20유로인 반면 리미니에서는 18유로입니다. 1일 유로.

산마르코 광장으로 향하여 베니스의 상징 중 하나인 리알토 다리(Ponte Rialto) 아래를 항해했다. 부두에서 광장까지 뭔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유명한 카니발 가면을 판매하는 가판대와 베네치아 카니발에 참가하기 위해 착용한 사람들의 복도를 따라 걸었다.


여기에 11세기에 지어진 유명한 산마르코 대성당이 있습니다. 황금 모자이크와 보석이 박힌 황금 제단으로 유명합니다. 오른쪽에는 수세기 동안 베니스 통치자들의 거주지로 사용되었던 총독의 궁전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많은 수의 비둘기로 유명한 광장이 있습니다. 여기, 뛰어난 음향을 위해. 산 마르코 광장의 전체 둘레를 따라 쇼핑몰이 늘어서 있으며 무라노 유리 기념품, 다양한 넥타이, 란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탐색 후 베니스의 유명한 곳, 두 사람이 흩어지기 어려울 정도로 폭이 좁은 골목을 헤매고 다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