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이스탄불에서 산책

이스탄불을 조금 떠올리게 하는 도시는 세계에 거의 없습니다. 이 터키 도시는 국제적인 유럽 문화와 고대 터키 전통을 결합하여 동서양의 조화로운 융합을 구현합니다. 오랫동안 도시의 문화는 다양한 문명의 영향을 받았으며 가장 큰 것은 로마, 비잔틴이라고 불리며 물론 강력한 오스만 제국은 이스탄불의 역사에 밝은 흔적을 남겼습니다.

온라인 자동차 예약 서비스는 전 세계 관광객을 위한 도우미입니다. 터키를 여행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스탄불에서 소형차를 빌리는 평균 비용은 하루에 약 12유로이고 이즈미르에서는 9유로입니다. 하루.

오래된 모스크, 번화한 동부 시장, 장엄한 고대 성, 아름다운 중세 궁전 및 많은 역사 박물관이 도시에 풍부하게 위치해 있어 관광객들은 이 놀랍도록 도취적인 분위기로 이 도시에 도착해도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관광객이 이스탄불을 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오래된 지역의 좁은 길을 걷는 것입니다. 택시나 자동차로 여행하는 것은 교통 체증과 무료 주차 공간 부족으로 인해 너무 피곤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도시를 탐험하는 데 몇 주를 보낼 수 있지만
지역을 무작위로 거닐면 다양한 역사와 풍부한 문화 유산에 대해 완전히 배울 수 없습니다. . 이스탄불을 처음 방문할 때 관광객들은 반드시 4개의 주요 명소인 아야 소피아(Aya Sofya) "아야 소피아(Aya Sofya)"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터키인들은 이 대성당을 가장 큰 건축 유산이라고 불렀습니다.

15세기에 지어졌습니다. , 이 대성당은 원래 도시가 이슬람 사원으로 변한 터키인에 의해 정복될 때까지 베네치아 교회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은 성전에서 모든 정교회 도구를 제거하고 동양식 모자이크로 벽을 덮었습니다. 현재 대성당 건물은 박물관으로 내부는 오랫동안 복원되었습니다. 관광객들은 베네치아 대가들의 이전 장식을 보존하고 있는 대성당의 돔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블루 모스크
터키 이외의 이스탄불에서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는 아마도 도시의 방문 카드로 거의 모든 주요 페이지에 묘사된 블루 모스크일 것입니다. 의 광고 및 관광 브로셔의 집합입니다. 17세기에 지어진 모스크는 이스탄불 구 지구의 나머지 건물을 지배합니다. 처음에 그 건축은 성 소피아 대성당의 아름다움과 높이를 능가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6개의 모든 첨탑과 모스크의 계단식 돔에는 파란색 타일이 늘어서 있어 이름이 Blue Mosque입니다. 이 상징적인 건축물은 이곳을 방문한 순례자 수에 대해 동양과 아시아의 모든 기록을 경신했습니다.톱카피 궁전 오스만 제국의 술탄이 영구 거주하기 위해 지은 이 웅장한 궁전은 터키에서 가장 아름다운 주거용 건물입니다. .


현재 궁전에는 도시의 흥미로운 중세 역사에 대해 알려주는 전시물이 있는 박물관이 있습니다.그랜드 바자(The Grand Bazaar) 도시의 넓은 지역을 차지하는 이 지붕이 덮인 시장 , 6세기에 걸쳐 건설 및 확장되었으며 현재는 50개의 독특한 쇼핑 거리에 수천 개의 상점이 밀집해 있습니다.

쇼핑객들의 즐거움을 위한
이 인상적인 규모의 시장 아름다운 오스만 스타일의 도자기, 독특한 수제 은장신구, 실크 카펫, 전통 터키 자수 등 거의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이 시장에 온 이유가 무엇이든, 친척에게 줄 기념품을 사든, 소풍처럼 여기를 돌아다니든, 본 것은 오래도록 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