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취리히 1일 투어

취리히에서 다양한 아름다운 곳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Uetliberg Mount 정상에 오르거나 라인 폭포와 인접한 Schaffhausen을 보거나 중세 프레스코화로 그려진 마을 슈타인이나 장크트 갈렌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마을은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편안한 여행을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스위스에서 렌터카 서비스를 선호합니다. 취리히 공항에서 자동차를 렌트하는 평균 비용은 하루에 17유로이며 제네바 중심부에서는 하루에 20유로입니다. .


위틀리베르그 산

취리히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베틸베르그 산을 꼭 보시기 바랍니다. 총 높이는 871미터입니다. 정상에 오르면 취리히 시 전체와 호수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완전 무료이며 일년 내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Uto Kulm의 레스토랑은 훌륭하게 꾸며져 있으며 산 꼭대기에 있습니다. 여기에서 창문을 통해 경치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거나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폭포

라인 폭포는 유럽에서 가장 높고 가장 인상적인 폭포입니다. 너비는 150m, 높이는 23m입니다. 오래전부터 유명한 관광명소였습니다. 괴테도 이 폭포에 대해 글을 썼고 감사했습니다.



배수로만 갈 수 있고 지상에서 볼 수 없는 폭포의 중앙에 두 개의 돌이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계단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 국기가 펄럭이는 정상의 전망대에 올라 폭포를 가까이서 감상해보자. 반대편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Stein은 보덴호 서쪽 기슭에 있는 작은 마을입니다.

Steingarten은 스위스 북동부 지역에 있는 도시입니다. 독일과 오스트리아 국경까지. 라인강은 "라인의 진주"라고 불립니다. 이 도시는 일반적으로 스위스 전체에서 가장 중세적인 것으로 간주되며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벽에 그려진 벽화 때문에 전 세계의 관광객들이 전통 가옥에 매료됩니다.

도시에 있는 대부분의 건물은 적어도 수백 년은 된 건물이지만 모두 세심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각 집은 멋진 그림, 조각품 및 기타 장식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도시는 분주한 중세 대도시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St. 갈렌은 두 개의 웅장한 교회가 있는 그림 같은 마을입니다.

St. 갈렌은 스위스 북동부의 작은 마을로 두 산 사이의 계곡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생갈렌은 유럽 지식의 진원지였기 때문에 유럽 전역의 과학자와 예술가들의 메카였습니다. 13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수도원과 인근 도서관은 도시의 심장이자 영혼입니다.

모든 책은 양가죽 종이에 손글씨로 쓰여 있습니다. 여기 도서관에서 방대한 양의 종교 그림과 유물, 귀중한 원본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