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스위스의 문화 수도: 튀릭 가이드위엄 있는 스위스 알프스 사이에 자리한 스위스 최대 도시인 취리히는 역사적 매력과 현대적 세련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여행객을 유혹합니다. 그림 같은 경치, 활기찬 예술 풍경, 풍부한 문화 유산을 갖춘 취리히는 모든 유형의 여행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문화 수도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역사 애호가, 미술 애호가, 미식가든 무엇이든 상관없이 취리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줍니다.
스위스
취리히에 도착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스위스는 요들송을 부르는 젖 짜는 여자, 구불구불한 뻐꾸기 시계, 부드럽고 부드러운 초콜릿으로 유명하지만 이 나라에는 눈에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유서 깊은 도심, 호수와 공원, 활기 넘치는 바와 레스토랑이 있는 곳 , 많은 외국인 인구와 분주한 밤문화, 취리히는 모든 여행자가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하지만 스위스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도착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스위스
스위스: 산과 초콜릿의 땅여행은 기억을 위한 마법 같은 돈의 교환일 뿐입니다. 모든 여행은 아무리 작은 여행이라도 잊을 수 없는 감동과 새로운 감동을 선사합니다. 점점 더 많은 국가에서 가능한 한 많은 방문객을 유치하기 위해 관광 명소를 개선하려고 합니다. 주머니칼, 맛있는 치즈, 매우 비싼 시계의 나라 스위스로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것은 무엇입니까?
스위스
스위스의 박물관세계에서 가장 큰 올림픽 박물관은 제네바 호수 근처의 로잔에 있습니다. 박물관은 1993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박물관의 설립 아이디어는 국제 올림픽 위원회의 창시자인 Pierre de Coubertin으로부터 나왔습니다.
스위스
스위스의 랜드마크연방 구조에 따르면, 스위스 주는 26개의 주(canton)로 이루어진 대기업이며, 각 주는 자체 법원, 정부 시스템 및 법률이 있는 주권 국가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스위스
취리히 1일 투어취리히에서 다양한 아름다운 곳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Uetliberg Mount 정상에 오르거나, 라인 폭포와 인접한 Schaffhausen을 보거나,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중세 프레스코화 마을인 Stein 또는 St. Gallen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