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Arugam Bay, 스리랑카의 투어

스리랑카의 수도 콜롬보에서 32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아루감 베이는 비교적 최근에 인기를 얻고 있다. 이전에는 섬의 남동쪽 해안에 어촌이 밀집한 곳이었습니다. 윈드서핑과 다이빙을 대중화한 후 Arugam Bay는 그 잠재력을 드러냈습니다.

편안한 여행을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스리랑카에서 렌터카 서비스를 선호합니다. 콜롬보 공항에서 자동차를 렌트하는 평균 비용은 하루에 15유로이며, 콜롬보 중심부의 렌트 가격은 일반적으로 공항에서 임대하는 것이 더 저렴하지만 도시에서와 동일합니다.


1년 중 이러한 유형의 레크리에이션에 가장 유리한 시기는 봄 중순부터 바람이 많이 부는 계절입니다. 가을 중순까지. Arugam Bay는 인도양 전체 해안에서 가장 많은 서핑 장소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전문 서퍼들이 이 특정 해안을 선택하도록 점점 더 많은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Arugam Bay가 서핑과 다이빙을 위한 상위 10개 장소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 지역에는 서양 스포츠 회사에서 건설한 최신 익스트림 스포츠 센터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편안한 휴가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있습니다.

여행자들은 1km 이상 뻗어 있고 자연 만으로 둘러싸인 백설 공주 해변을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Arugam Bay의 엔터테인먼트 및 활동 목록은 끝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여기에서 자연 환경에서 목욕하는 야생 코끼리를 멀리서 볼 수 있습니다. 11월이나 12월에 아루감만에 가면 겨울에 아루감만에 오는 수십만 마리의 새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짧은 비 - 주변을 산책하기에 이상적인 시간입니다. 겨울 한복판에서 봄이 시작될 때까지 섬 주민들이 수세기 동안 수행한 경험을 적용하여 현지인들로부터 낚시를 ​​배울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주변 마을을 방문하여 토착민의 삶과 관습을 공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앙의 정신으로 물들고 타밀족과 싱할라족 공동체의 불교도들의 장엄한 의식과 축제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아루감만 근처에는 은행, 상점, 우체국 등 관광객에게 필요한 문명의 모든 혜택이 있는 포티빌 마을이 있습니다. 대부분이 부유한 사람들입니다. Pottiville에 살고 있으므로 이 사람들의 관습과 취향을 반영하는 특이한 디자인의 값비싼 주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을 이동하려면 미니버스로 대표되는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프라이버시를 원하신다면 오토바이를 대여하여 장엄한 일몰과 자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편안하게 앉아서 주변을 둘러보고 싶은 분들은 오토바이나 자가용 운전사를 고용하실 수 있습니다. Arugam Bey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아마도 깨끗하고 흠잡을 데 없는 자연일 것입니다. 인간은 환경에 최소한의 변화를 가했으며 이러한 장소의 아름다움만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