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노르웨이 명소

노르웨이는 주로 스웨덴, 핀란드, 러시아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적은 국가 중 하나입니다. 대다수의 관광객은 노르웨이를 주로 숨막히는 풍경을 만드는 그림 같은 피요르드와 연관시킵니다. 그들 사이에서 흥미로운 거리와 친절한 사람들이 있는 다채로운 도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 나라는 첫눈에 확실히 매력적이므로 노르웨이가 한동안 인기 관광지가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노르웨이. 오슬로의 평균 자동차 렌트 비용은 하루 18유로이며, 베르겐 공항의 자동차 렌트 비용은 공항에서 임대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저렴하지만 도시에서와 동일합니다.
도시
유명한 "피요르드 왕국의 관문"은 노르웨이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인 베르겐입니다. 현재 베르겐은 노르웨이 전역에서 유명하고 가치 있는 문화 중심지이자 노르웨이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이 도시에는 유서 깊은 교회, 성, 왕실 거주지 등 많은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베르겐에서는 유럽 대륙 전체에서 가장 큰 해양 동물군 중 하나가 있는 웅장한 수족관을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노르웨이 도시의 매력은 또한 케이블카입니다.


노르웨이는 주로 13세기부터 노르웨이 왕국의 수도였던 오슬로 때문에 방문합니다. 이 도시에는 왕궁, 국립 미술관, 시청, 역사적 주택 및 기타 여러 건축물을 비롯한 인상적인 기념물이 많이 있습니다. 구조. 오슬로는 또한 장엄한 전망을 제공하는 이른바 오슬로 피요르드(Oslo Fjord)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연
자연은 나라 전체를 구성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므로 관광객들에게 노르웨이 국립 하이킹 코스를 추천해 주어야 합니다. 경로는 일반적으로 도로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을 통과하므로 피요르드, 해안, 폭포와 그림 같은 산 사이를 통과합니다. 물론 대부분의 산책로는 주요 교통 수단에서 떨어져 있기 때문에 번잡함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산책로에는 테라스와 주차장이 있는 정교한 전망대도 있습니다. 이 장소를 통해 노르웨이 자연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으며 자연적으로 보존된 그림 같은 환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노르웨이는 건축물일 뿐만 아니라 유럽의 스칸디나비아 구석구석을 일생에 한 번 이상 방문하기로 결정한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할 거대한 공간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