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노르웨이: 관광 루트 5곳

노르웨이는 주로 울창한 숲과 인상적인 산, 자연 그대로의 빙하와 피요르드, 풍부한 폭포, 강과 호수, 일반적으로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한 놀라운 나라입니다. 용감한 바이킹과 매혹적인 전설의 나라는 많은 관광객을 매료시킵니다. 하지만 신나는 여행을 하기 전에 꼭 방문해야 할 다섯 곳을 강조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관광객은 노르웨이를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로 자동차 렌트를 고려합니다. 제공해야 합니다. 오슬로에서 이코노미 클래스 차량을 렌트하는 비용은 하루에 약 17유로, 베르겐 공항은 하루에 약 16유로입니다.

노르웨이에 대한 간략한 소개

노르웨이는 최북단 국가이자 가장 큰 유럽 국가 중 하나입니다. 3개의 바다로 씻겨져 있고, 해안선을 따라 약 5만 개의 작은 섬들이 있다.

국가는 입헌군주제로 통치되며 현 국왕이 있으며 정부 소재지는 오슬로에 있다. . 그러나 노르웨이는 국가 구조 때문이 아니라 경제 시스템 덕분에 가장 유명합니다. 여기에서 시장 시스템과 규제 사이에 균형이 유지됩니다. 이를 통해 국가 예산을 합리적으로 분배하고 모든 방향으로 국가를 발전시켜 인구의 삶을 점점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 사람들은 근면, 정직, 관용으로 유명합니다. 그것은 또한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이러한 노르웨이인의 자질 덕분에 범죄율이 전국에서 가장 낮은 나라 중 하나로 기록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게이랑게르피오르

노르웨이에서 게이랑게르피오르를 제외하고 방문해야 할 명소 목록은 없습니다. 피요르드는 좁고 구불구불한 바다 만으로, 육지를 깊숙이 파고들고 바위가 많은 해안이 있습니다. 그러나 노르웨이에는 다양한 피요르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관광객과 자연 애호가에게 깊은 인상을 주는 것은 게이랑게르피요르드입니다.
피요르드 근처에는 구드방겐과 게이랑에르라는 두 마을이 있습니다. 자연과 신선한 공기를 마시십시오. 그리고 생생한 인상을 위해 전체 피요르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Fludalsjuvet 바위를 등반할 수 있습니다.

비겔란 공원

오슬로에서 관광객들은 심지어 가장 인기 있는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현지인 - 비겔란 공원. 이것은 노르웨이 조각가 Gustav Vigeland가 만든 300 개 이상의 작품이있는 영토에있는 공원 박물관입니다. 그리고 공원의 자랑인 메인 박람회는 모노리스 조형물입니다. 저자 자신은 이 작품의 의미는 사람들에게 성공을 위한 경주가 얼마나 무의미한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구스타프는 지금 이 순간을 살아야 한다고 전하고 싶었다.

해질녘에도 공원은 특별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놀라운 조명을 갖추고 있어 흥미로운 곳으로 남아 있다. 동시에 박물관은 밤 늦게까지 열려 있으며 때로는 전혀 닫히지 않습니다. 공원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Troll Tongue

Ringedalsvatn 호수 위의 인상적인 암석 노두는 Skjeggedal 산의 일부이며 "Troll's Tongue"라고 불립니다. 이곳은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난간 자체는 해발 700m가 넘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가까이 다가가 경치를 즐기려면 최소 5시간이 소요되는 약 22km의 오르막길을 극복해야 한다. 노르웨이의 매력은 개별 방문과 관광 단체 여행 모두 관광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Trolltunga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풍경이 특히 풍부하고 인상적이 되는 봄과 여름 시즌입니다.

Sjognefjord

Sjognefjord는 길이면에서 가장 큰 피요르드 중 하나이고 길이가 204km라는 사실 때문에 꼭 봐야 할 장소 목록에서 제외할 수 없습니다. 수심은 해수면보다 1308m 낮아 노르웨이 피요르드의 '왕'으로 꼽히는 곳이다. 전통적이고 놀라운 목조 교회가 있는 마을이 있습니다.

Sjognefjord에 오는 관광객들은 이곳의 풍경을 즐길 수 있으며, 활동적이고 극단적인 레크리에이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래프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산악 강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하이드로 또는 행글라이더를 타고 시간을 보내십시오.


왕궁

노르웨이 오슬로의 왕궁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길이 100m, 건물 너비 25m를 넘지 않는 궁전은 19세기에 지어졌으며 고전주의 양식으로 지어졌습니다. Karl Johan XIV. 또한 궁전은 깔끔한 p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작은 인공 저수지와 작은 조형물이 있는 방주.

왕궁과 주변 지역의 모습이 인상적이어서 많은 관광객들을 감동시킨다. 박물관으로 바뀌었고 가이드 투어가 있기 때문에 건물 안으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구조뿐만 아니라 현지 시간으로 13:30에 변경되는 가드도 주목할 만합니다. 이는 여행자들의 눈길을 끄는 흥미로운 광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