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Toronto, 캐나다의 관광지 및 오락시설입니다.

온타리오 주에 위치한 캐나다의 수도인 토론토는 화려한 별명과 번화한 경제뿐만 아니라 다양한 것들로 유명합니다. 이 문화적으로 다양하고 활기찬 도시는 랜드마크를 방문하고 공연을 관람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하철과 버스 시스템(그리고 트램) 덕분에 도시 내 이동이 쉽습니다. 오이스터 카드와 유사한 프레스토 패스를 이용하면 방문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도심

다양한 관광지와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제공하는 활기찬 도시 토론토는 초고층 빌딩과 독특한 동네, 각종 뮤직 페스티벌과 최첨단 예술 등 모두에게 적합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번화한 도시는 캐나다에서 가장 좋은 레스토랑과 쇼핑을 제공하며, 이는 GTA(Greater Toronto Area) 관광을 위한 훌륭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도심 토론토 방문은 모험심을 자극할 것입니다. 도심은 CN 타워와 세인트 로렌스 마켓과 같은 상징적인 명소뿐만 아니라 블로어 스트리트와 이튼 센터와 같은 고급 쇼핑 지구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자연 사랑자들에게는 Royal Ontario Museum(로얄 온타리오 박물관)이 가야 할 곳이며, Merchandise Mart의 독창적인 디자인은 전 세계의 쇼핑객들을 끌어들입니다.

방문객들은 Royal Conservatory of Music에서 음악 공연을 감상하거나 Art Gallery of Ontario에서 예술 전시회에 참석할 수도 있습니다. 후자는 현대 예술에 대한 북미에서 가장 좋은 박물관 중 하나로, 빈센트 반 고흐와 클로드 모네의 저명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도심 지역에서 놓치면 안 되는 다른 여행 명소로는 도시를 내려다 볼 수 있는 고딕성의 성인 Casa Loma와 네이선 필립스 스퀘어의 스케이트 잔디 등이 있습니다. CN 타워는 도심에서 가장 큰 볼거리이며, 회전 레스토랑과 전망대에서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산 여행객들에게는 이러한 관광지들이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있습니다. 또는 토론토의 우수한 대중 교통 시스템을 이용하여 지하철, 버스, 트램을 편리하게 탈 수 있습니다. 현지인들은 Presto라는 탭 카드를 대중교통 이용에 사용하며, 교통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하루권이나 주간권을 구매하는 것도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Canada에서 제공하는 많은 관광 명소를 즐기기 위해 여행객은 차량을 대여하는 것을 최고의 방법 중 하나로 간주합니다. Ottawa에서 경제적인 등급의 차량을 하루에 약 21 유로로 대여할 수 있고, Vancouver에서는 약 23 유로에 대여할 수 있습니다.

하버프론트

하버프론트는 일년 내내 라이브 음악과 댄스 공연, 음식 축제 및 예술 전시회로 가족의 관심을 끌어옵니다. 토론토의 멋진 호수앞에 위치한 이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센터는 비영리 기관이 운영합니다. 이 10에이커(4헥타르) 규모의 호수앞 복합 시설은 공원, 귀여운 아이스크림 가게, 유명한 토론토 뮤직 가든 및 WestJet 야외 퍼포먼스 무대와 같은 다목적 장소를 중심으로 한 해안도로와 함께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복합 시설의 주요 건물인 퀸즈 콰이 터미널과 요크 콰이 센터는 미술 갤러리, 극장, 박물관, 특수 상점 및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야외 지역에는 공원, 아이스크림 가게, 유명한 토론토 뮤직 가든과 WestJet 야외 퍼포먼스 무대가 있습니다. 가리텅 바다를 따라 뻗어 있는 보도는 두 건물을 호수 앞 명소와 연결하는데, 거기서는 토론토의 상징인 CN 타워와 도시의 전경을 아름답게 볼 수 있습니다.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반에는 토론토의 항구는 활발한 상업 지구였습니다. 그러나 배송 패턴이 변화하고 해안이 산업적으로 사용되지 않게 되면서, 정부는 이 지역을 문화 목적지로 새롭게 계획하기 시작했습니다.

하버프런트 지역은 1970년대에 형성되기 시작하였으며, 온타리오 플레이스와 온타리오 하버프런트 센터의 개장으로 실질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해당 센터는 매년 17백만 명 이상의 재방문객을 유치하는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문화 및 오락 명소 중 하나입니다. 그 프로그램에는 세계 무대 현대 공연 시리즈, NextSteps 국가 무용 프로그램, 국제 작가 축제, 여름 축제 주말 및 수많은 콘서트, 미술 전시회 및 아동 활동이 포함됩니다. 이곳은 호평받는 공예 및 디자인 스튜디오와 일반인들이 예술가가 작업하는 모습을 관람할 수 있는 오픈 스튜디오와 같은 교육 프로그램의 장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지구

이 도시의 엔터테인먼트 지구는 낮에는 비즈니스맨과 파워 플레이어들이 초고층 사무용 건물에서 거래를 벌이는 활기찬 장소이지만, 밤에는 다른 성격을 띠는 활기 넘치는 동네로 변모합니다. 음악 애호가들은 This is London과 Century Room과 같은 클럽에서 DJ 비트에 맞춰 춤을 출 수 있고, 세련된 입맛을 가진 사람들은 Le Select Bistro와 Susur Lee와 같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들은 카나다 리플리스 수족관의 수중 터널을 탐험하거나 놀라운 스카이라인 전망을 경험할 수 있는 CN 타워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수십 년 전에는 이 지역은 20세기 초의 창고 공간에 가득한 나이트클럽의 둥지였습니다. 그러나 콘도가 생겨나자 해당 지역의 클럽 씬은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였으며, 현재는 모든 연령대를 위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이 제공됩니다. 프린세스 오브 웨일스 극장에서의 뮤지컬과 교향악 공연부터 TIFF 벨 라이트박스의 토론토 국제 영화제까지, 이 동네는 모든 종류의 엔터테인먼트 옵션의 거처입니다.

이 동네는 인기 있는 식당과 바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행하는 Brassaii에서 극장 이전 식사를 즐길 수도 있으며, Le Select Bistro에서 클래식한 프렌치 요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친구들과 한 잔하기에 안성맞춤인 수많은 펍들이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지구는 특히 10일 동안 열리는 TIFF 페스티벌 기간 동안 유명인사들을 발견하기에도 훌륭한 장소입니다.

이 지역은 시내의 모서리에 위치한 유니온 역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으며, 해당 역을 통해 시내의 모든 곳으로 기차와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서 차이나타운 시장과 같은 명소들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해당 시장은 다양한 요리와 기념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Niagara-on-the-Lake

나이아가라 파달에 위치한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는 종종"캐나다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라고 불리며 아름다운 유산 건물과 세계적인 와인 지역을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작은 도시입니다. 나이아가라 폭포에게서 대다수의 관심을 받지만,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도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작은 도시의 핵심은 세련된 부티크 상점과 레스토랑이 가득한 아름다운 역사적 지구입니다. 주요 거리에는 귀여운 집들이 늘어서 있으며, 전체적인 분위기는 비텔리아 시대 작은 도시의 느낌을 갖고 있습니다. 역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 박물관은 8000개 이상의 유물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일랜드 작가 조지 버나드 쇼를 기리는 쇼 페스티벌 극장에서 연극을 관람해보세요.

와인 애호가들은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 포도원 지역의 여러 포도밭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봄이나 가을에 방문하는 것이 이 지역의 포도 수확 시기로서 이상적입니다. 이 지역의 와인 제조 과정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와이너리 투어나 시음 체험을 예약해보세요.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는 가족들에게 매우 친화적입니다. 주요 거리와 법원 사이에 위치한 Simcoe 공원은 놀이터, 넓은 공원, 공중화장실 및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곳은 피크닉 장소로도 매우 좋으며, 아이들이 에너지를 소모하거나 자유롭게 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지금의 Harbourfront 지역은 1970년대에 형성되기 시작하여 Ontario Place와 Ontario's Harbourfront Centre의 개장을 통해 실제로 가속화되었습니다. 이 센터는 연간 1700만 이상의 반복 방문객을 유치하는 국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문화 및 오락 명소 중 하나입니다. 센터 프로그램에는 World Stage 현대 공연 시리즈, NextSteps 국립 무용 프로그램, International Festival of Authors, 여름 페스티벌 주말 및 다양한 콘서트, 미술 전시 및 어린이 활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센터에는 수상한 Craft & Design Studio와 일반인들이 입주 작가의 작업을 관람할 수있는 오픈 스튜디오와 같은 교육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지구

도시의 엔터테인먼트 지구는 주간에는 초고층 사무용 건물에서 비즈니스맨들이 교역을 벌이는 활기로 가득 차 있지만, 밤에는 에너지가 바뀌어 이 활기찬 동네는 다른 개성을 띱니다.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This is London과 Century Room과 같은 클럽에서 DJ 비트 위에서 춤을 출 수 있으며, 미식가들은 Le Select Bistro와 Susur Lee와 같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들은 캐나다의 Ripley's Aquarium에서 수중 터널을 탐험하거나 CN 타워로 올라가 다채로운 스카이라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몇십 년 전에 이 동네는 초기 20세기 창고 공간에 가득한 나이트클럽의 둥지였습니다. 그러나 콘도가 생기면서 클럽은 해당 지역에서 벗어났으며 지금은 모든 연령대를 위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이 제공됩니다. Princess of Wales Theatre에서의 뮤지컬과 교향악 공연부터 TIFF Bell Lightbox에서의 Toronto International Film Festival까지, 이 동네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의 보금자리입니다.

이 동네는 인기있는 음식점과 바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트렌디한 Brassaii에서 공연 전 식사를 즐길 수도 있고, Le Select Bistro에서 클래식한 프렌치 요리를 맛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한 잔하기에 완벽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무수한 퍼브도 있습니다. 특히 10일간의 TIFF 축제 기간 동안 유명인들을 찾기에도 엔터테인먼트 지구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이 지역은 도시의 모든 지점으로의 기차와 버스 접근이 가능한 유니온 역에서 짧은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거기서 출발하여 음식과 기념품이 풍성한 Chinatown Market와 같은 목적지에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네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

니아가라 반도의 가장자리에 위치한 네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는 종종"캐나다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라고 불립니다. 아름다운 문화유산 건물과 세계적인 와인 지역이 있는 매력적인 작은 도시입니다. 나이아가라 폭포가 대부분의 주목을 받는 가운데, 네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는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작은 도시의 핵심은 매력적인 역사지구로 많은 부티크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본 거리에는 귀여운 집들이 줄지어 있으며, 전체 지역은 비평시대 작은 도시의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맛을 봐야한다면, 네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 박물관은 꼭 방문해야 할 명소이며 8000개 이상의 유물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일랜드의 극작가 조지 버나드 쇼를 기리는 쇼 페스티벌 극장의 연극을 감상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와인 애호가들은 니아가라 온 더 레이크 와이너리 지역의 여러 포도원에서 와인을 샘플링 할 수 있습니다. 봄이나 가을에 방문하는 것이 이 포도 수확 시기이기 때문에 이 기간이 이상적입니다. 이 지역의 와인 제조 공정을 배우고 싶은 경우 와이너리 투어나 시음 체험을 예약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네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는 가족들에게 매우 친숙합니다. 주요 거리와 법원 뒤에 위치한 Simcoe 공원은 놀이터, 넓은 공간, 공중 화장실 및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곳은 소풍을 즐기거나 아이들이 에너지를 소비하기 위한 멋진 장소입니다!

하버프론트(Harbourfront)로 알려진 지역은 1970년대에 형성되기 시작했으며, 온타리오 플레이스(Ontario Place)와 온타리오 하버프론트 센터(Ontario's Harbourfront Centre)의 개장으로 실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 센터는 매년 1700만 명 이상의 반복 방문객을 유치하며,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명소 중 하나입니다. 센터는 월드 스테이지 현대 퍼포먼스 시리즈, NextSteps 국립 댄스 프로그램, 국제 작가 페스티벌, 여름 축제 주말 및 다양한 콘서트, 미술 전시회 및 아동 활동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또한, 센터는 현장에서 입주 예술가들의 작업을 관람할 수 있는 명성 높은 공예 및 디자인 스튜디오와 개방형 스튜디오 등의 교육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지구

도시의 엔터테인먼트 지구는 주간에는 비즈니스맨과 요인들이 고층 사무실 건물에서 거래를 하는 동안 활기 넘치는 이웃으로 변하게 됩니다. 하지만 밤에는 에너지가 바뀌며 이 활기찬 동네는 다른 개성을 띱니다. 음악 애호가들은 이스 런던(This is London)과 센추리 룸(Century Room)과 같은 클럽에서 DJ 비트와 함께 춤을 즐길 수 있으며, 미식가들은 Le Select Bistro와 Susur Lee와 같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들은 캐나다 리플리 아쿠아리움(Ripley's Aquarium of Canada)의 해저 터널을 탐험하거나 CN 타워(CN Tower)를 올라가 놀라운 스카이라인 전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몇십 년 전에는 이 동네는 20세기 초 창고 공간에 클럽들로 분주했던 곳이었습니다. 그러나 아파트가 생겨나면서 클럽 장면은 이 동네 밖으로 이동하였고, 이제 이 동네는 모든 연령대를 위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린세스 오브 웨일스 극장(Princess of Wales Theatre)에서의 뮤지컬과 심포니 공연부터 TIFF 벨 라이트박스(TIFF Bell Lightbox)에서의 Toronto International Film Festival까지 이 동네는 다양한 종류의 엔터테인먼트 옵션이 있습니다.

이 동네에는 인기 있는 식당과 바들도 다수 있습니다. 트렌디한 Brassaii에서 연극 전 식사를 즐길 수도 있고, Le Select Bistro에서 클래식한 프렌치 식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친구와 함께 섬기기 아주 좋은 분위기가 강조된 많은 술집들도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지구는 특히 10일간의 TIFF 축제 기간 동안 유명인들을 발견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이 지역은 시내 어디로든 기차와 버스를 이용해 어디로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유니온 스테이션(Union Station)에서 도보로 짧은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거기에서는 음식과 기념품의 축제인 친타운 마켓(Chinatown Market)과 같은 목적지를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나이아가라온더레이크

나이아가라 포인트를 가로지르는 경계선에 위치한 나이아가라온더레이크(Niagara-on-the-Lake)는 종종"캐나다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도시"라 불립니다. 이 매력적인 작은 도시는 아름다운 문화유산 건물과 세계적인 와인 지역을 자랑합니다. 나이아가라 폭포가 대부분의 관심을 받지만, 나이아가라온더레이크도 꼭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작은 도시의 중심지는 많은 부티크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는 아름다운 역사적인 지구입니다. 주요 거리는 귀여운 집으로 가득 차 있으며, 전체 지역이 빅토리아 시대 작은 도시의 분위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역사의 맛을 보려면 나이아가라온더레이크 박물관을 꼭 방문해야 합니다. 이 박물관은 8,000 개 이상의 유물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일랜드 출신 극작가 조지 버나드 쇼(George Bernard Shaw)를 기리는 쇼 페스티벌 극장(Shaw Festival Theatre)에서 연극을 감상해보세요.

와인 애호가들은 나이아가라온더레이크 포도원 지역의 여러 포도밭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봄이나 가을에 방문하는 것이 이 포도 수확 시기이기 때문에 이 기간에 방문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이 지역의 와인 제조 과정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포도원 투어나 시음 체험을 예약해보세요.

나이아가라온더레이크는 가족 친화적인 지역입니다. 가장 좋은 아이들을 위한 명소 중 하나는 나이아가라온더레이크 시내의 주요 거리와 법정 뒤에 위치한 심코 공원(Simcoe Park)입니다. 여기에서는 놀이터, 많은 녹지 공간, 공용 화장실 및 아름다운 꽃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고, 아이들이 에너지를 소모하며 뛰어놀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다른 필수 관광지는 1812년에 건설된 역사적인 포트 나이아가라입니다. 이 포트의 위치는 실제로 그 시기에는 미국 측 국경에 있었기 때문에 독특합니다. 이 포트는 1812년 전쟁 중에 매우 중요한 군사 사이트였습니다. 이곳은 탐험하기에 즐거운 곳이며 으스스한 과거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유령 산책 투어도 할 수 있습니다!

동물원

일부 동물원에서는 동물들이 어두운 우리에 가둬져 있지만, 토론토 동물원은 사람들과 야생동물 및 보전 과학을 연결시키도록 헌신하고 있습니다. 이 710 에이커의 동물원은 인도-말레이아, 아프리카, 아메리카, 호주, 유라시아, 툰드라 트렉 및 최근에 개장된 10 에이커의 유라시아 와일즈를 포함하여 일곱 개의 지리적 지역에 걸쳐 5,000마리의 동물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물원을 방문하면 하루 내내 동물의 급식 및 번식 활동을 목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시와 관광 명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얼룩말, 기린, 호랑이와 같은 이국적인 동물들을 자연 서식지에서 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캐나다 도메인에서 쿠거와 북부 뱁새와 같은 토착 동물들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캐나다 도메인에는 말라이아 도마뱀, 쿠카부라, 매치의 트리 캥거루와 같은 다른 크기의 생물들도 있습니다.

이 동물원은 동물들을 지리적 지역에 따라 그룹화한 북미 최초의 동물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독특한 동물 종류를 가진 다양한 전시물들을 거닐며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게 합니다.

일부 하이라이트로는 사바나와 같은 아프리카에서 아기사자와 치타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아프리카 파빌리온이 있습니다. 또한 서식지에서 기린, 얼룩말, 호랑이를 볼 수 있는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동물원은 또한 유라시아 지역에서 희귀한 눈표범뿐만 아니라 바바리 양과 솜댕이(염소와 관련된 동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동물원은 매우 크기 때문에 방문 시 보통 4시간에서 6시간 사이를 보내게 됩니다. 너무 많이 걷기 때문에 동물원 여행을 2일로 나눠서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구경거리로는 1812년에 건설된 역사적인 포트 나이아가라도 있습니다. 이 포트의 위치는 실제로 그 때에는 미국 편계에 있어서 독특합니다. 이 포트는 1812년 전쟁 중에 매우 중요한 군사 기지였습니다. 탐험하기에 재미있는 장소이며, 유령 산책 투어를 참여하여 더욱 무시무시한 과거에 대해 자세히 알 수도 있습니다!

동물원

토론토 동물원은 동물들이 어두운 우리에 가둬진 것과 달리 사람들을 야생동물과 보전과학과 연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 동물원은 7개의 지리적 지역을 아우르는 710에이커 넓이에 약 5,000마리의 동물이 서식하고 있으며, 인도-말레이아, 아프리카, 미주, 오스트랄라시아, 유라시아, 툰드라 트렉 및 최근에 개장한 10에이커의 유라시아 와일드가 포함됩니다.

동물원을 방문하면 하루 종일 동안 동물들의 먹이 주기와 번식 활동을 목격하고 다양한 전시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연극등에서 제브라, 기린, 호랑이와 같은 이국적인 동물들을 그들의 자연 서식지에서 관찰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게다가 캐나다 지역에서는 쿠거와 북아메리카 희생독수리와 같은 원래 살던 동물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캐나다 지역에는 나무 들소와 왓피티(미국엘크)와 같은 큰 동물들도 있습니다. 오스트랄라시아 지역에는 코모도 용, 크크버라, 매치스 트리 캥거루 등 다양한 야생동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 동물원은 북미에서 처음으로 동물들을 지리적 지역별로 분류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는 각각 고유한 동물종을 가진 다양한 전시를 거쳐가는 멋진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프리카 사바나에서는 사자와 치타가 자유롭게 누비는 모습을 한번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인상적인 고릴라 우림에서 서부저지 고릴라에게 가까이서 만날 수도 있습니다. 아프리카 파빌리온에서는 기린, 제브라, 호랑이 등을 그들의 자연 서식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동물원은 유라시아 지역에도 희귀한 눈표범들과 함께 자연 서식지의 바르바리양(양의 친척)과 사비포털(염소의 종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동물원은 매우 크며, 방문객들은 일반적으로 4~6시간 정도 이곳에서 보내게 됩니다. 보통 동물원을 두 날로 나눠 방문하는 것이 추천됩니다. 왜냐하면 걷는 거리가 꽤 많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