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아이슬란드 수도 레이캬비크의 볼거리

아이슬란드의 수도는 많은 클럽과 박물관, 미술관이 있는 매우 인기 있는 곳입니다. 또한 오로라를 감상하기에 완벽한 장소인 숨이 멎을 듯한 자연과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자연을 제공합니다. 레이캬비크는 색상, 정신, 요리로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그동안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아이슬란드에서 무엇을 볼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아이슬란드 관광객에게 없어서는 안될 도우미는 온라인 자동차 예약 서비스입니다. 레이캬비크 공항(Keflavik)에서 소형차를 빌리는 데 드는 평균 비용은 하루에 약 18유로이며 레이캬비크에서는 하루에 20유로입니다.


Reykjavik Art Museum

Hafnarhsi, Kjarvalsstair 및 smundarsafn의 세 가지 프레임워크 내에서 발전하는 매우 흥미로운 박물관입니다. 첫 번째는 이전 창고를 전시 공간으로 개조한 것입니다. 감탄할 수 있는 요소 중에는 예술가 Gudmundur Gudmundsson의 만화에 속한 그림이 있습니다. 두 번째 공간은 요하네스 키야르발(Johannes Kjarval)의 그림의 정사각형과 나무 "시노그래피"입니다. 일부 임시 설치는 수집을 완료합니다. 마지막으로 물리학에서 민속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테라코타 또는 나무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Hallgrimskirkja

우리는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매력적인 교회 중 하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74미터의 이 거대한 구조물은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기도 하며 "불과 얼음"의 땅의 전형적인 현무암 기둥에서 영감을 받은 건축물로 유명합니다. 내부는 차분하고 가장 눈길을 끄는 요소는 큰 오르간입니다. 도시의 환상적인 전망을 보려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꼭대기까지 올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교회 이름은 시인이자 목사인 Hallgrímur Pétursson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종교 건물 앞에는 크리스토퍼 콜럼버스보다 약 500년 앞서 북미를 발견한 레이프 에릭손의 동상이 있습니다.

하르파

해변가에 위치 Old Port와 Solar Traveler 조각품인 Harpa는 유리 육각형 네트워크로 형성된 인상적인 외관으로 눈에 띕니다. 이 아름다운 음향 건물은 도시의 콘서트 및 컨퍼런스 센터이자 레이캬비크의 상징 중 하나입니다. 이 복합 단지는 Olafur Eliasson 예술가와 협력하여 덴마크 스튜디오 Henning Larsen Architects가 설계했습니다. 2011년 5월 4일 개막 콘서트에서 아이슬란드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아이슬란드의 피아니스트 Vikingur Olafsson과 함께 Vladimir Ashkenazy의 지휘 아래 연주했습니다.

태양의 여행자
이 조형물은 도시의 2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해변의 올드 포트에서 아름다운 산책로 끝에 있습니다. 강철로 만들어진 바이킹 선박의 잔해를 상징하며 태양, 희망, 영원으로의 여행을 상징하며 눈 덮인 산을 배경으로 대서양 옆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Perlan
레이캬비크의 Eskjuhlid 언덕 꼭대기에서 펄란 유명한 유리 돔이 있는 박물관. 뿐만 아니라 이 광경은 도시 최고의 전망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큰 자연 전시관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이슬란드 지진과 화산 폭발의 위력을 느끼거나 100미터 높이의 인공 얼음 동굴을 걸어보세요. 또 다른 흥미진진한 순간은 오로라를 보는 것입니다.아이슬란드 국립 박물관 라이프스타일, 직업, 주택, 공예, 언어 및 사회 생활과 같은 다양한 주제를 포함하는 영구 컬렉션을 통해 서기 800년부터 현재까지 아이슬란드의 역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에서는 사진과와 멀티미디어 전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바이킹 선박에서 시작하여 현대적인 공항에 도착하는 테마 경로에서 2,000개 물체를 통해 여행할 준비를 하십시오. 컬렉션의 보석 중에는 1000년 전의 청동 입상도 있습니다.


마을 전시
아이슬란드 최초의 주거 건물 중 하나의 유적에 대한 고고학적 발굴과 도심에서 발견된 유물을 기반으로 한 전시입니다. 전시의 초점은 수천 년 전에 사람이 살았던 방의 유적입니다. 북쪽에는 고대 성벽의 유적이 있습니다. 또한 레이캬비크 중심부와 비데이 섬에서 발견된 바이킹 시대의 물품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라우가베구르

라우가베구르 부티크, 레스토랑, 바로 유명한 레이캬비크의 주요 쇼핑가입니다. 그 이름은 대략 "워터 로드"로 번역됩니다. 여성들이 뜨거운 풀장에서 씻기 위해 여기에서 빨래를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2km에 달하는 이 도로는 주말이면 매우 붐빕니다. 그것은 또한 수많은 바와 나이트클럽 사이를 번갈아 가며 있습니다.Laugardalswellur이곳은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큰 경기장으로 축구 국가대표팀이 활약합니다. 10,000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으며 1949년에 역사가 시작됩니다. 2005년에 정비가 시작되어 2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또한 2018년 Guns N'Roses를 기념하는 이벤트와 콘서트도 개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