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Skagen의 투어: 호기심 많은 관광객을 위해 보고 방문할 가치가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Kattegat 해협과 Skagerrak 해협을 구분하는 Cape Grenen은 Skagen 시가 위치한 지역입니다. 이곳은 덴마크에서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이 리조트는 독특한 사구 덕분에 명성을 얻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방문객들에게 18세기 말에 문자 그대로 모래로 뒤덮인 것으로 유명한 도시의 오래된 교회를 쉽게 보여줍니다. 지금은 "매장된" 교회에서 단 하나의 탑만 남아 있으며, 이 교회는 여전히 모래 언덕 위에 있습니다.
자동차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덴마크<에서 미리 온라인으로 차를 예약합니다./ 아>. 코펜하겐 공항에서 소형차를 빌리는 비용은 하루 19유로, Aalborg의 경우 하루 21유로입니다. 가격은 계절, 차종 및 대여 기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 때 놀라운 이야기꾼 Andersen은 이곳에서 영감이 예술가와 시인 모두를 방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참으로 독특한 자연 현상은 당신을 경이롭고 감탄하게 만듭니다. 북쪽과 발트해의 만남이란 무엇인가.
강력한 해류에서 알 수 있듯이 그들의 물은 서로를 향해 급히 돌진하지만 물의 밀도가 다르기 때문에 합쳐질 수 없다. 해류가 만나는 이 놀라운 광경은 여행자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이곳을 '세상의 끝'이라고 불렀습니다.
위의 자연 현상은 덴마크 브랜드에서 계속됩니다. - 두 바다의 만남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로고가 새겨진 전용 손목시계가 이곳에서 생산됩니다. 미니멀리즘은 이 시계 스타일의 주요 비밀이며, 그 모델은 매우 다양합니다.
13세기에 설립된 Skagen은 백사장으로 여행자들을 매료시킵니다. 이 장소의 아름다움은 현재 당국에서도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도시 영토의 일부는 지역 엘리트의 dachas에게 양도되었으며 곧 덴마크 전역의 사업가들과 지금은 스칸디나비아에서 Skagen의 귀족에 합류했습니다.
독창적인 디자인 프로젝트가 있는 독특한 건물은 비즈니스 엘리트의 dachas. 사무실에서 너무 중요하고 뻣뻣한 그들은 여기에서 완전히 변화하고 긴장을 풀고 두 개의 바다뿐만 아니라 이러한 요소의 수중 거주자가 넘을 수없는 보이지 않는 경계에 대해 즐겁게 이야기합니다.
그런데, 꾸란의 숭배자들은 다소 흥미로운 사실을 알려 주었습니다. 그들은 결코 합쳐지지 않을 두 바다의 주님에 의해 창조에 대해 문자 그대로 말하는 두 곳을 인용합니다.
여행자들은 세상의 기적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눈뿐만 아니라 대규모 축제, 즉 하지 축하에도 참여합니다. 이것은 해변에서 자란 민요와 춤이 있는 전체 의식입니다.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모래언덕, 사람에게서 더 많은 새로운 영역. 장미 엉덩이와 바다 갈매 나무속, 소나무 및 잔디 잔디를 심는 것은 도시를 모래에서 구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Skagen을 향해 나아갑니다.
멋진 리조트 타운이 여전히 구출되고 인간이 모래 언덕과의 투쟁에서 승리할 것이라는 희망은 남아 있습니다. 결국 Skagen은 휴식처일 뿐만 아니라 덴마크 전역에 물고기를 공급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물론 그 요소들이 교회에서 일어난 것처럼 구시가지의 건축적 앙상블을 가져오면 안타까운 일이 될 것입니다.
그동안 그런 기회가 있어 사진가, 일반 관광객, 진정한 예술가는 독특한 장소의 아름다움을 포착하기 위해 서두릅니다. 그들은 매우 인기 있는 지역 박물관에서 자신의 작품을 전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