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아르헨티나에서 볼 수 있는 상위 5개 장소

탱고, 엠파나다, 빙하, 와인, 활기찬 도시와 열정적인 문화가 어우러진 아르헨티나는 꼭 가봐야 할 여행지입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에 머무르고 싶든 코르도바의 포장된 유럽 거리를 거닐거나 이 나라 와인 산지 깊은 곳의 멘도사를 방문하세요.

남쪽으로의 여행, 특히 세계 최남단 도시이자 티에라 델 푸에고 국립공원이 있는 우수아이아로의 여행도 필수입니다. 이 지역은 유네스코에 등재된 14색 산과 같은 놀라운 사막 풍경으로도 유명합니다.

부에노스 아이레스

부에노스아이레스의 퇴색한 웅장함과 활기찬 거리 생활은 아르헨티나에서 가장 흥미로운 도시 중 하나입니다. Recoleta의 그늘진 광장, San Telmo의 자갈길 또는 La Boca의 화려한 벽화를 탐험하든 항상 새로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르헨티나의 수도는 국가에서 가장 중요한 유적지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Centro Cultural Kirchner를 방문하여 아르헨티나의 정치사에 대해 알아보거나 오래된 Paz 건물에 있는 National Arms 박물관으로 이동하여 이전 시대의 화려한 화려함을 엿볼 수 있습니다.

와인 애호가라면 멘도사 지역을 꼭 방문해야 합니다. 많은 현지 포도원에서 식당과 숙박 시설을 제공하므로 이 지역의 맛있는 와인을 시음하며 며칠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연 명소 중 하나는 푸르마마르카에 위치한 칠색의 언덕입니다. 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은 하루 중 시간에 따라 색조가 변하는 색상 팔레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과수 폭포는 아르헨티나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입니다.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이 자연의 경이로움은 브라질 국경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250개가 넘는 폭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이킹이나 보트 투어를 통해 세차게 쏟아지는 물에 가까이 다가가 보세요. 하지만 이과수의 우기에는 폭우와 강풍이 동반되므로 우산을 꼭 준비하세요.

또 다른 자연 명소는 코리엔테스 주의 이베라 습지로, 이곳에서는 사랑스러운 카피바라와 수달부터 등골이 오싹해지는 아나콘다와 악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야생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습지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잘 보존된 자연 생태계 중 하나를 만드는 늪, 호수 및 습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보로 습지를 둘러보는 것도 가능하지만 가까이에서 동식물을 관찰하려면 보트 투어를 추천합니다. 공원에 서식하는 350종 이상의 다양한 종을 볼 수 있어 조류 관찰을 하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습지는 연중 내내 방문할 수 있지만 가장 좋은 시기는 3월~4월과 8월~9월의 건조한 달입니다.

아르헨티나는 하루뿐 아니라 일주일 안에 도착하지만 해당 국가의 공항 중 한 곳에서 렌트카를 이용하면 최대의 새로운 장소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는 하루 17유로부터, 에세이사 공항에서는 하루 18유로부터 자동차를 빌릴 수 있습니다..

발데스 반도

아르헨티나에서 가장 장엄한 풍경을 선사하는 발데스 반도는 이 남미 국가의 다른 지역과 극적인 대조를 이룹니다. 여기에서 깨끗한 빙하, 험준한 산, 멋진 사막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은 과나코, 작은 레아, 파타고니아 여우를 포함한 풍부한 동물 종의 서식지이며 푼타 톰보의 해안선은 바다사자를 관찰하기에 세계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지정되었습니다.

입이 떡 벌어지는 자연의 아름다움 외에도 발데스 반도는 와인 생산지로 유명하므로 시간을 내어 이 지역의 많은 포도밭을 방문하십시오. 이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와이너리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와인의 고향인 그림 같은 호숫가 마을인 바릴로체입니다.

가까운 산 카를로스 데 바릴로체 국립공원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으로 아르헨티나 전체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의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산에서 분출하고 눈 덮인 봉우리로 둘러싸인 얼음처럼 푸른 호수를 따라 하이킹과 카약을 탈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경이로운 자연을 진정으로 느끼려면 이 지역의 습지를 방문할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Ibera Wetlands는 Salta와 Jujuy 사이의 경계에 걸쳐 있으며 사랑스러운 카피바라부터 등골이 오싹해지는 아나콘다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야생 동물을 볼 수 있는 매우 독특한 장소입니다.

아르헨티나의 이 지역을 볼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오래된 죄수 흔적을 따라 티에라 델 푸에고로 가는 기차인 트렌 델 핀 델 문도를 타는 것입니다. 이것은 정말 잊을 수 없는 경험이며 아르헨티나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일 중 하나입니다.

발데스 반도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감각적인 전망과 완전히 외딴 곳에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에스탄시아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푸에르토 마드린(Puerto Madryn)의 고급스러운 파로 푼타 델가다(Faro Punta Delgada)와 소박하지만 고급스러운 에스탄시아 라스 로마스(Estancia Las Lomas) 등 가장 특별한 옵션을 제안해 드릴 수 있습니다.

휴마와카

Quebrada de Humahuaca의 사막 계곡은 지질학적으로 경이로운 곳이지만 그 풍경은 또한 10,000년 전 인간 활동의 증거를 보존하고 있습니다. 수렵 채집 부족과 히스패닉 이전의 공동체부터 스페인 식민지 개척자들과 그들의 독립을 위한 투쟁에 이르기까지 아르헨티나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마을 자체는 자갈이 깔린 거리, 새하얀 교회, 고고학적 유물을 소장하고 있는 카빌도(박물관) 등 이 지역의 많은 자연 및 문화 명소를 둘러보기에 좋은 거점입니다. 중앙 광장에는 독특한 시계탑과 라마 양모 담요 및 안데스 액세서리와 같은 현지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공예 박람회가 있습니다. 또한 엠파나다, 로크로, 후미타스, 차르키와 같은 지역 요리를 제공하는 멋진 카페와 레스토랑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웃 마을인 틸카라에서는 El Garganta de los Diablos라고 하는 우뚝 솟은 암석으로 트레킹을 하거나 유명한 Rainbow Mountain(14색의 산)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Ruta 9를 따라 있는 눈부신 지형 중 하나일 뿐이며 Humahuaca는 모든 지형을 방문할 수 있는 완벽한 출발점을 제공합니다.

꼭 봐야 할 또 다른 장소는 아르헨티나 북부의 이 외딴 지역에서 독립을 위해 싸우다가 죽은 사람들을 기념하는 세로 대성당의 무장 저항군의 동상입니다. 주변 경관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정상까지 계단을 오르면 기념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축구(또는 futbol)는 아르헨티나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아르헨티나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생중계 경기를 관람하는 것은 꼭 해야 할 일입니다. 리버 플레이트나 보카 주니어스를 볼 수 있는 부에노스아이레스 여행은 현지 관중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더 편안한 여행을 원하는 사람들은 사랑스러운 카피바라와 수달부터 등골이 오싹해지는 아나콘다와 악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야생동물의 서식지인 거대한 자연 보호 구역인 Ibera Wetlands로 향해야 합니다. 습지에서 카약이나 보트를 타거나 산책로를 거닐며 이 놀라운 생태계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공원에 서식하는 250종의 새를 관찰할 수 있는 조류 관측소도 있습니다.

아콩카과

아콩카구아의 거대한 봉우리는 아르헨티나 멘도사의 풍경을 정의하는 특징입니다. 방문객들은 높이 때문에 "미주 거인"이라는 별명을 가진 이 유명한 봉우리를 오르거나 공원 주변의 다양한 관점에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이킹 외에도 이 지역은 산악자전거와 스키로 인기가 높으며 Villa La Angostura와 San Martin de los Andes를 연결하는 Laguna de Horcones로 알려진 서킷이 있습니다.

산속의 경치 좋은 호수로의 당일 여행은 이 지역의 아름다움을 쉽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Lake Nahuel Huapi는 겨울철 최고의 스키 목적지이자 세일링이나 카약과 같은 후프레스 스키 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바릴로체 근처에 있습니다. 좀 더 어려운 하이킹을 원하시면 세로 카테드랄(Cerro Catedral) 트레일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 지역의 또 다른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Quebrada de Humahuaca는 아르헨티나의 놀라운 구석입니다. 여기에서 높은 안데스 산맥은 사막 평면을 만나고 작은 어도비 마을은 다색의 산 사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풍경은 남미에서 가장 상징적인 두 낙타인 찾기 힘든 과나코와 작은 사촌인 비쿠나의 서식지입니다.

아르헨티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즐길거리 중 하나는 야외 모험의 중심지이기도 한 와인 산지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멘도사는 아르헨티나 와인 산업의 고동치는 심장부이며 주변의 많은 포도원에서 투어, 시음 및 숙박을 제공합니다.

아르헨티나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는 스페인 식민지 영향이 강한 국제적인 도시입니다. 거리는 빛바랜 웅장함으로 가득 차 있으며 현지인들은 랠리 카 경주, Fernet 및 콜라, 현지 쿠아르테토 음악에 대한 사랑에서 종종 볼 수 있는 재미를 사랑하는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북부 지역은 인구가 적지만 아름답지는 않습니다.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은 상징적인 피츠로이 산맥으로 이어지는 산책로가 있는 하이킹의 메카입니다. 유네스코에 등재된 Ischigualasto의 Marble Caves를 방문하는 것은 이 세상 밖의 경험입니다. 아르헨티나와 칠레의 국경을 가로지르는 호수에 위치한 이 동굴은 수천 년에 걸쳐 물의 침식으로 형성되어 대성당과 같은 호를 형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