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최고의 서핑 장소
1. 포르투갈
포르투갈에 주목하십시오. 이 주의 해안은 바다로 완전히 씻겨져 있어 탑승하기에 좋은 조건을 만듭니다. 파도가 서쪽보다 낮기 때문에 초보자는 남쪽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만 명이 방문하는 포르투갈 페니체 반도에서 서핑과 레크리에이션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매년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의 포르투갈 서핑의 장점은 일년 중 언제든지 연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방향의 단점은 많은 유럽 해변에서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다소 낮은 수온(여름철에는 23도 이하)이라는 것입니다.
가이드나 단체 여행 없이 혼자 여행하고 관광하는 데 익숙한 사람들은 누구에게 의존하지 않고 포르투갈의 렌트카 사무실에서 렌터카를 빌릴 수 있습니다. 리스본 공항에서 렌트카 비용은 하루 평균 12유로이며, Faro 공항에서는 10시부터 렌트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유로.
2. 모로코
모로코는 서핑을 할 수 있는 거의 유일한 아프리카 국가입니다(유일한 경쟁자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임). 러시아와 비교적 가깝기 때문에 많은 러시아 서퍼들이 이 목적지를 선택합니다(비행 시간은 5시간 이내).
3. 발리
발리는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세계 최고의 서핑 섬 중 하나입니다. 모래사장,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 큰 파도 - 그것이 궁극적인 꿈이 아닙니까? 서핑 시즌은 일년 내내 열려 있지만 서핑을 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6월에서 9월 사이입니다. < 피>4. 남아프리카 공화국
남아공에는 고온을 쉽게 견딜 수 있는 파도 정복자를 위해 서핑을 하기에 더 좋은 곳이 많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서핑을 1년 중 아무 때나 할 수 있지만 여름(이때 아프리카는 겨울)을 선호하는 것이 좋다.
서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만날 수 있는 케이프타운 해안선을 꼭 방문해야 한다. 친절한 현지인. 남아공에는 전체적으로 150개 이상의 서핑 포인트가 있습니다.
5. 바베이도스
파도 정복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목적지 중 하나는 바베이도스입니다. 일년 내내 이곳에서 서핑을 할 수 있지만 가장 좋은 시기는 10월에서 3월입니다. 바베이도스는 파도 높이가 3-4미터를 거의 초과하지 않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기온은 실질적으로 30도 아래로 떨어지지 않으며 평균 수온은 25-27도입니다. < p>
6. 스리랑카
세계 최고의 서핑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많은 파도를 정복한 사람들은 스리랑카 섬을 사랑합니다. 이 곳은 아름다운 해안선과 그림 같은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깨끗한 바다, 따뜻한 물, 수많은 해안 레스토랑 - 이 모든 것이 방문객들에게 놀라운 스리랑카를 열어줍니다.
탑승 시즌은 10월부터 4월까지입니다. 이때 파도는 높이가 1.5~4m에 이르며 파도의 구조는 서퍼들이 물 위를 어느 방향으로든 이동할 수 있는 구조이다.
7. 몰디브
몰디브는 프로와 아마추어 모두에게 인기 있는 서핑 목적지입니다. 이곳은 연중무휴이지만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여름 하반기입니다. 몰디브는 열대성 기후입니다. 5월부터 11월까지는 습한 날씨, 강한 바람, 폭풍우가 발생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이 기간에는 다른 방향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