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카디프

이 도시는 놀라운 자연과 풍부한 문화 및 역사적 유산을 지닌 작은 나라 웨일즈의 수도입니다. 100년 전만 해도 시끄러운 화물 항구였던 석탄 산업의 중심지였습니다. 이제 빅토리아 시대의 가옥과 새로운 고층 건물, 초현대식 경기장과 중세 성 등 역사와 현대가 조화롭게 결합된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도시에 대한 몇 가지 사실
젊은 유럽의 수도는 마치 멋진 집과 같은 다채로운 색상의 아늑한 거리, 시끄러운 레스토랑, 수많은 공원, 말 그대로 도시의 공기를 담그고 저렴한 가격. 카디프는 영국에서 가장 큰 대학 중 하나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도시는 재미있는 학생들로 가득합니다.
영어 외에도 많은 현지인들이 발음하기 어렵고 다른 사람들과 달리 고대 웨일스어를 사용합니다. 모든 도시 표지판이 복제됩니다. 최초의 진정한 영국인은 영국인이 아닌 웨일스인으로 추정되며, 그들 자신도 이를 절대적으로 확신합니다.
도시의 통화는 영국 파운드 스털링이며, 최고의 환율은 다음에서 제공됩니다. 은행.
교통 수단

비행기나 기차, 버스 또는 자동차 등 모든 교통 수단으로 카디프에 갈 수 있습니다. 철도는 도심과 그 명소들과 매우 가깝기 때문에 수도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편리합니다. 가장 저렴한 교통 수단은 카디프와 그 교외 지역에서 운행되며 런던, 뉴캐슬, 로슬레어(아일랜드) 및 기타 도시로 정기 항공편을 운행하는 버스입니다.

렌트카는영국. 예를 들어, 히드로 공항에서는 하루 15유로부터, 맨체스터 에서는 하루 17유로부터 자동차를 렌트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일부 중앙 도로는 차량 통행이 금지되어 있으며 중앙에서 무료 주차장을 찾는 것도 상당히 어렵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모든 주요 관광 명소가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도시를 둘러보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도보 또는 자전거입니다.
기후

여기의 날씨는 매우 온화합니다.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여름에는 덥고 (평균 기온은 16도에 이릅니다), 겨울에는 서리가 없으며 눈은 매우 드물게 내립니다. 하지만 영국 전체가 그렇듯이 하루에도 몇 번이고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아침에 밝은 태양이 비치더라도 우산은 아프지 않을 것입니다. 도시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여름입니다.

도시 명소
웨일즈의 수도에는 꼭 봐야 할 독특하고 흥미로운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Cardiff Castle은 도시 중심부에 우뚝 솟아 있습니다. 그 역사 동안 그것은 고대 로마 요새이자 궁정이었으며 이후 웨일스 귀족 가문의 소유로 넘어갔습니다. 1091년에 지어졌기 때문에 웨일즈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로 간주됩니다. 성의 각 방은 독특하여 끝없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국립 역사 박물관이며, 도시 콘서트가 열립니다. 성 주변에는 넓은 공원이 있습니다.

• 레드 캐슬(Red Castle) - 도시 북쪽에 있는 인상적인 13세기 고딕 양식의 건물로 마치 동화 속 페이지에서 튀어나온 것처럼 보입니다. 영화와 클립이 종종 이곳에서 촬영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Llandaff 대성당 - 번개를 맞은 후 복원된 오르간을 들을 수 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건물, 유명한 남녀 합창단의 노래를 즐기고 대성당의 내부를 감상하십시오.

• Comeston 야외 박물관 - 14세기 웨일스 전통 마을의 모습이 가장 정확하게 복원된 곳입니다.
Millennium Stadium - 현대적인 시설 3천년이 시작되기 전에 지어진 74,000명 이상의 수용력. 이것은 웨일즈의 주요 스포츠인 국가 럭비 대표팀의 홈 경기장으로 대다수의 주민들이 이용합니다. 악천후 시 좌석과 경기장을 모두 덮는 독특한 개폐식 지붕이 있습니다. 종료 프로세스는 약 20분 정도 걸립니다.

• 밀레니엄 센터는 수도의 문화 생활의 기반입니다. 이 특이한 건물에서는 공연, 콘서트(무료 포함) 및 기타 문화 행사가 열립니다.
• 머메이드 부두가 있는 카디프 베이. 여기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트 여행도 즐길 수 있습니다.
카디프는 활기차고 우아한 거리, 도시 거리에서 열리는 시끄러운 여름 파티, 흥미진진한 축제로 손님을 환영합니다. 볼거리도 많고 첫눈에 반하기 쉬운 도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