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탑 7 토론토 명소

분명히 토론토는 캐나다에서 가장 흔한 관광 도시입니다.
토론토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전 세계에서 온 수천 명의 방랑자들이 건축 기념물, 훌륭한 기반 시설 및 눈에 띄는 개성이 풍부한 이 도시로 옵니다.

대부분의 관광객에게 자동차를 렌트하는 것은 캐나다에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몬트리올에서 이코노미 클래스 차량을 렌트하는 데 드는 비용은 하루에 약 15유로이며, 캘거리 공항에서는 하루에 약 16유로입니다.

영 스트리트 메인 스트리트

양 중앙 스트리트는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10년 전, 엄청난 인구 유입으로 인해 모든 형태의 교통 수단에 대한 접근이 제한되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침착하게 길을 따라 걷습니다. 영스트리트에는 예배 장소는 없지만 언제든지 멋진 옷을 사거나 아늑한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쇼룸

대도시 중심 근처에는 가장 큰 전시 센터 중 하나가 있습니다. 온타리오 사이언스 센터는 캐나다에서 가장 유명한 박물관입니다. 건물에는 1000개 이상의 홀이 있으며 그 중 800개는 다양한 행사를 주최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동시에 관광객의 참여로 문화 및 교육 행사를 선보입니다.

Mackenzie House

이 도시의 초대 시장인 William Mackenzie는 Mackenzie House에 살았습니다. 현재는 역사적인 건물이자 다채로운 갤러리, 다양한 박람회를 볼 수 있는 박물관이며 오래된 전통 캐나다 요리법에 따라 만든 음식도 맛볼 수 있습니다. 매켄지 하우스를 방문하는 동안 관광객들은 골동품 수제 가구 및 도구, 가족 사진 및 기타 개인 물품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Mackenzie House는 Ryerson University와 가까운 토론토 시내에서 1마일 거리에 있습니다.

Underground City PATH

PATH 지하 도시는 토론토 대도시의 중앙 광장 바로 아래. 기네스북에 따르면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큰 지하 도시로 간주됩니다. 지하 터널의 길이는 30km 이상입니다. PATH는 도시의 자부심입니다. 이 멋진 마을이 왜 세워졌는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일단 들어가면 유명한 쇼핑 센터와 멋진 레스토랑을 방문할 수 있는 모든 기회가 있습니다.

CN 타워

가장 중요한 랜드마크 토론토 시는 CN 타워입니다. 타워는 위쪽으로 수렴되고 350m에서 하늘을 향하는 3개의 모놀리식 지지면으로 구성됩니다. 맨 위에는 스튜디오, 레스토랑 등을 수용하는 7층 규모의 서비스 블록이 있습니다. 기상관측을 위한 층과 유리관측실이 있다. 방의 창문은 기울어져 있고 방문자는 가장자리에 도달하기 위해 엄청난 의지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탑의 창문에서는 이 지역의 160km에 달하는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시청 건물

물론 어느 주에서나 시청 건물은 도시에서 가장 매력적인 건물로 간주됩니다. 이 건물은 가장 인상적인 건축 기념물입니다. 그들은 디자인을 캐나다 건축가에게 맡기고 싶었지만 그녀의 작품으로 유명해진 핀란드 건축가가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높이가 다른 두 개의 탑과 이를 연결하는 중앙 건물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마치 눈처럼 보여 현지인들은 이를 "시청의 눈"이라고 불렀고, 입구에는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

나이아가라 폭포는 대중교통으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위치는 약 캐나다 대도시에서 남쪽으로 130km 떨어져 있습니다. 매년 약 1,200만 명의 여행자가 나이아가라 폭포를 방문하기 때문에 폭포를 보고 싶은지 보기가 어렵고 다른 방문객 무리에 끼지 않으려면 나이아가라 온 더 시에서 밤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폭포에서 30분 거리에 있는 호수, 다른 적절한 시간에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