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con

크레타 섬의 휴일: 여행자를 위한 유용한 정보

크레타 섬은 그리스 남부에 위치한 섬으로, 이 섬에서 태양은 거의 일년 내내, 정확히는 340일 내내 빛납니다. 이곳의 자연은 매우 아름답고 4월에 바닷물이 따뜻해지며 10월까지 바다에서 수영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보통 크레타 섬에서 차를 예약합니다. 사전에 온라인으로 헤라클리온 공항에서는 소형차를 렌트하는 경우 하루 16유로, 하니아 공항에서는 하루 18유로부터 . 가격은 계절, 차종 및 대여 기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크레타의 날씨는 전 세계에서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그리고 이곳의 기후는 좋은 덕분에 가장 더운 달에도 더위에 지치지 않을 것입니다. 크레타 섬은 항상 시원한 바람이 불고 바다는 항상 잔잔합니다.

이미 말했듯이 이미 바다에서 수영을 할 수 있는 5월, 그리고 봄에 섬에 오면 4월에서 5월 사이에는 놀라운 아름다움의 개화한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5월에는 섬이 이미 상당히 따뜻하며 일반적으로 공기가 +26도까지 따뜻해집니다. 6월에는 크레타 섬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 여름이 섬을 지배하고 강력하고 관광객이 거의 없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크레타 섬 투어를 구매할 수 있는 6월입니다.


글쎄요, 가장 더운 날씨를 포착하고 싶다면 7-8월에 크레타 섬으로 오세요. 하지만 이 기간 동안 이곳에 관광객이 많이 붐빕니다.

9월부터 10월까지 크레타 섬에서 벨벳 시즌이 시작되지만 관광객이 눈에 띄게 줄고 여전히 바다에서 수영할 수 있습니다.

크레타에서 무엇을 할까요?


크레타 섬은 활동적인 해양 레크레이션 애호가들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윈드서핑, 세일링 또는 스쿠버 다이빙을 바다 밑바닥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멋진 풍경과 기이한 물고기를 볼 수 있습니다.



산에 혼자 가거나 여행을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혼자 산길을 걷고 싶다면 자전거를 빌려 산길을 따라 달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동차를 빌릴 수도 있어 시내를 드라이브할 수 있고, 이 아름다운 섬의 모든 명소를 둘러보고 여기에는 많은 명소가 있습니다.